(주) 아이오티플렉스

봄맞이! 눈이 커지는 제주도 식품들 본문

포가드의하루

봄맞이! 눈이 커지는 제주도 식품들

아이오티플렉스 2022. 3. 17. 15:02

안녕하세요. 포가드입니다. 

 

날이 하루하루가 다르게 따듯해지고 있습니다. 

 

이시절이 되면, 다시금 식욕이 왕성하게 불타오르네요 ㅎㅎ

 

 

오늘은 저희 마켓플렉스에서 준비하고 있는 제주도식품관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제일 많이 놀러가는 지역을 뽑으라면, 제주도 당연 1순위로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곳이 제주도 인데요. 

 

특히나 제주도 하면,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지역이라 생각합니다.

 

 

 

01234

 

그렇기 때문에 #마켓플렉스 에서

 

제주도 에서 찾아볼수 있는!!

 

제주도식품관 전용 카테고리를 오픈했는데요. 

 

지금부터 맛있는 음식소개들 진행 해보겠습니다 ~~

 

두둥!

 

 

 

 

제주 특산물 첫번째 주자 JEJU 흑돼지 목살구용 !! 

 

썸네일 보는순간 마우스 움찔했습니다...... 

 

빛깔이 어우..

 

 

 

제주특산물  두번째 !!

 

목살이 있었으면 오겹살도 당연 나와야 겠죠?

 

 

01

 

그리고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편의성 과 맛 을 잡은 흑돼지로 만든 밀키트

 

 

01

 

디저트도 빠지면 서운하겠죠???

 

제주 천헤향 과 타르트 까지

 

모든 제품들을 추천 드릴수는 없지만

 

하나하나 볼때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청귤 당근파이 하나 ㅋㅋㅋㅋㅋ 시켜먹었습니다.

 

직원분들 나눠주고 나니 ㅋㅋㅋ  2개 남았네여  꿀맛

 

 

 

#마켓플렉스 봄맞이 제주도 음식관 !!  한번 구경 오세요 

 

https://marketplex.co.kr/

 

 

#마켓플렉스

#제주도음식

#제주도특산물

#제주도흑돼지

#제주도흑돼지삼겹살

#제주도흑돼지목살

#천혜향

#제주천혜향

#제주꿀빵

#제주몰랑몰랑

#흑돼지

#제주수산물

#제주도먹거리

#제주도먹거리

#제주음식배송